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물론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 사용을 하지 않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도 분명하게 계십니다. 그러한 분들은 소액결제 서비스나 정보이용료 서비스가 아닌 바로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여서 현금화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점도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 하실려고 하시는 분들은 상담문의를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을 해드리고 하나 하나 차근차근이 말씀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쇼핑몰같은 사이트에서 핸드폰으로 물건을 살때 빠져나가는 금액이 소액결제이고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실제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와 거래하는 방법은 대부분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첫째, 소액결제부분의 결제는 일반적인 물건구매로서 이루어져 진행되기 때문에 업체의 능력에 따라서 수수료가 천차만별이며 대체적으로 수수료가 저렴합니다.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정책은 통일되어 있기때문에 한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제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이루어지지 않으면 다른 모든 곳에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도 한도가 존재하고 그 한도를 다 사용하게 되면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실 수 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 서비스 자체가 소액결제 현금화와 다르게 정책도 있고 서비스를 진행하는 방법 자체도 다르기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 확실한 설명을 한번 쯤 숙지하고 진행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휴대폰 ê²°ì œ 수단으로 등록한 ë’¤,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하면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ê·¸ 문자메세지를 확인해보면 휴대폰 소액결제가 ì•„ë‹Œ “휴대폰결제 성공(콘텐츠이용료)” 내용으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어플의 유료콘텐츠, 유료정보를 이용하고 청구되는 비용은 같은 맥락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자신의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으로 교환 판매하는 것이며, 결제한 금액은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가 됩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ì±…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